쇼미더미니6가 발굴한 래퍼 우원재가 AOMG를 소속사로 하여 래퍼 활동에 나섭니다.


10월 31일 AOMG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 우원재의 새 앨범 발표 소식을 알리는 글과 사진이 올라와 많은 분들이 깜짝 놀랐을텐데요.
AOMG 공식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우원재는 11월 2일 오후 6시 '불안'이라는 이름의 앨범을 발매하고,
'불안'에는 '과거에게 (loop)'와 'Paranoid'등 총 두 곡이 실린다로 합니다.

<AOMG 인스타>

AOMG 인스타 포스팅을 하나씩 클릭해보면


출처 :  AOMG 인스타그램 :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클릭하시면 AOMG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갑니다.

 

동일한 사진이 우원재 인스타그램에도 올라온 모습입니다.

<우원재 인스타>



출처 : 우원재 인스타그램 :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쇼미더머니6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주목을 받은 우원재가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등이 수장으로 있는 AOMG와 전속계약을 맺은 후 공식적인 음악활동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되네요. AOMG 인스타 댓글로도 많은 팬들이 기대를 보내고 있습니다.


또 앞서 발표한 '시차'(We Are) (Feat. 로꼬& GRAY)라는 곡도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신곡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쇼미더머니에서 독특한 자기고백적 가사로 인기를 끈만큼 새앨범 불안에서의 파라노이드가사, 과거에게가사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구요, 어서 11월 2일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과거에게, 파라노이드 Paranoid 가사 우원재 AOMG계약 불안 앨범 과거에게가사 과거에게, 파라노이드 Paranoid 가사

+ Recent posts